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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도 주문을 할 수 있나요?
    A.회원을 가입 하지 않아도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을 가입하시면 적립금 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회원 가입할 때 성함과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 간단한 내용만 쓰시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번거로운 본인확인절차는 없으며, 주민등록번호도 받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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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회원 주문 안내>

    1) 비회원 주문
    비회원 주문시 주문 내용 및 배송 내용 등은 마이페이지 로그인창 하단의 '비회원주문조회' 클릭후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조회가 가능하므로
    주문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꼭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 분실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도와드리겠습니다.)

    2) 네이버페이 주문
    쉬즈마담은 네이버페이 가맹점입니다.
    주문하실 상품의 색상과 사이즈를 선택하신후, 옵션창 하단의 'N pay 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네이버 결제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주문시 네이버페이에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3) 네이버아이디 및 SNS 계정으로 주문
    쉬즈마담은 네이버아이디 / 카카오 / 페이스북 계정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로그인','페이스북 로그인','카카오계정 로그인'을 클릭하시고
    해당 로그인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바로 연동되어 간편하게 주문하실수 있습니다.
    ※네이버아이디 및 SNS 계정으로 가입시에도 쉬즈마담 회원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화주문 안내>

    쉬즈마담에서 판매중인 모든 상품은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주문하실 상품의 정보와 배송정보만 말씀해주시면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도 가능합니다※
    (주문조회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전화주문 시에도 쉬즈마담 회원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매금액의 1% 적립금 지급, 사은품 증정, 무료교환 혜택, 품절보상제 적용)

    전화주문 안내 바로가기 ▶

  • Q.현금영수증 발급해주세요.
    A.무통장입금 하신 경우에만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주문서 작성시 또는 입금확인 완료후 마이페이시 - 주문내역조회에서 '현금영수증' 버튼 클릭시 신청됩니다.
    (신청이 어려우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신청해드리겠습니다.)

  • Q.취소, 반품시 환불은 어떻게 해주시나요?
    A.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휴대폰결제 취소로 처리되오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하므로
    반송상품이 익월에 도착하는 경우 계좌환불 해드리며, 결제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쿠폰할인을 제외한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환불처리되며
    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신 경우, 반품하고 남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면
    적립금 사용조건(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환원처리 되며, 다음 주문시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 Q.주문을 따로 했는데 한꺼번에 같이 입금해도 되나요?
    A.가능합니다만, 주문서와 입금액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자동입금확인은 안됩니다.

    반드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입금확인을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Q.무료배송은 얼마 이상인가요?
    A.실결제금액이 5만원이상시 무료배송이며, 5만원미만 주문건은 2,500원이 발생됩니다.

    ※무료배송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반품하고 남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면 무료배송 조건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초도배송비(무료배송비) 2,500원 + 반송배송비 2,500원 = 총 5,000원의 반품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Q.선물포장은 어떻게 주문하나요?
    A.선물포장 상품페이지에서 옵션(쇼핑백 또는 기프트박스)을 선택하신후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하실 상품과 같이 결제해주시면 주문하신 상품 크기에 맞는 사이즈로 발송해드립니다.
    (도톰한 겨울용 외투같은 상품은 큰 사이즈, 티셔츠 1~2장의 경우 작은 사이즈)
    ※주문시 선물포장을 같이 결제하지 않고 선물포장만 추가로 구매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배송비 추가없이 구매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을 각각 개별포장 원하실 경우, 수량에 맞게 결제해주시고 배송메모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제품 수량이 많을 경우(한박스에 담기지 않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선물포장 상품페이지 바로가기 ▶

  • Q.입금확인 해주세요.
    A.입금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사이 빠른 계좌 조회 서비스로 자동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입금확인까지 소요시간은 5분~30분이며, 입금확인 완료시 자동 문자전송됩니다.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완료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 입금전으로 확인되는 경우,
    아래 자동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에 해당될수 있습니다.

    ※자동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합니다)
    2) 주문 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입금시 은행이 다를 경우
    (예: 주문시 국민은행을 선택했는데 농협으로 할 경우)
    3)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주문금액 49,500원인데 50,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4)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5) 주문서가 누락된 경우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마지막 '결제하기' 버튼을 꼭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서 누락시 고객님의 정보가 전혀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합니다.)

    *위 1~5항 중에 하나라도 해당되시면 게시판에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 Q.입금을 많이 했어요.(또는 적게 입금했어요.)
    A.1) 초과된 금액이 5천 원 이하일때는 고객님의 따로 언급이 없을 경우는 적립금으로 처리됩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는 경우 5천원 이하일때라도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초과된 금액이 5천원 이상일때 고객님께 따로 연락드려서 환불계좌번호 확인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고객님의 환불계좌번호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연락 불가시 환불 보류됩니다.)
    2) 입금을 주문 금액보다 적게 하신 경우는 부족금액을 입금하셔야 배송 진행이 됩니다.

  • Q.입금전/ 입금후 취소하고 싶어요.
    A.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처리상태 - 취소요청)
    입금 후 주문취소를 하고자 하실 때에는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에 고객센터로 빠른 연락 주셔야 합니다.
    상담 전화시간 외에는 게시판에 신속히 남겨 주셔야 하며, 답변까지 받으셔야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 Q.언제 발송되는지 궁금해요.
    A.결제완료건에 대해 주문확인후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오늘 오후 4시까지 주문건은 빠르면 내일부터 발송 가능하며,
    보통 결제완료후 1~3일 내로 발송됩니다.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지정일에 필요하신 경우,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따라 제작한 상품의 재고가 소진되어 다시 제작할 경우,
    협력 업체에서 원단 등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될 경우,
    3일 이상 장기 지연이 예상되는 경우는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일 경우 전화로 안내드리고 부재중이신 경우 문자전송 해드립니다.
    (문자를 확인하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항상 빠른 배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되지 않아요.
    A.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배송조회는 택배사에서 픽업해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통 오후 8~9시부터 또는 익일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Q.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1) 발송완료 익일 주문상태가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마이쇼핑에서 확인되는 배송완료 상태는 발송이 완료되었다는
    '발송완료' 상태로 이해부탁드립니다.

    2) 대부분 발송처리 익일에 택배사에서 배송완료가 되오나,
    익일 택배 업체의 해당 지역에서 과부화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하루 정도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 일정은 배송추적시 확인되는 배송기사 연락처로 문의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3) 발송완료 2일후에도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CJ대한통운 1588-1255)로 문의해주시거나
    쉬즈마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바로가기 ▶

  • Q.부분 배송으로 문자를 받았어요. 어떻게 확인하나요.
    A.2개 제품 이상, 10만원 이상 주문해 주신 고객님에 한해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발송)해 드립니다. (추가배송비 쉬즈마담 부담)
    (해당 구매조건이 안되더라도 고객센터로 요청주시면 최대한 처리해드립니다.)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을 시엔 배송메모에 "묶음발송 해주세요." 라고 기재부탁드립니다.

  • Q.묶음 배송 가능한가요?
    A.1) 주문하실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어서 같이 주문을 해주시는 경우, 당연히 묶음배송 됩니다.

    2) 결제일시가 다른 경우는 주소지가 같더라도 자동 묶음배송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발송전 고객센터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3) 5만원 미만 주문서를 따로따로 작성하시면 배송료가 주문서마다 결제되어,
    배송비가 이중으로 부과됩니다.
    이런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후 장바구니에 같이 담아서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이중 부과되는 배송비를 제하고 입금하시는 경우,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는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주셔야 합니다.)
    ※부득이 재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수기결제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문자가 왔어요.
    A.먼저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는 재고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문서를 넣어주신 다음 날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 고객님께 연락드림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품절인 제품을 다른 색상 또는 다른 제품 교환 원하실 경우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환불 원하실 경우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휴대폰결제 취소로 처리되오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5만원 이상 주문하셔서 배송료 무료 혜택을 받으신 경우인데 부분 품절로 인해
    총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되어 무료 배송에 해당하지 않아도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해 드립니다.

    ※쉬즈마담에서는 상품 품절시 고객님께서 따로 요청주시지 않아도
    상품금액의 5%에 해당하는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최대 5천원, 세일상품 제외)
    품절로 불편드리는일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Q.해외배송 가능한가요?
    A.해외배송을 원하실 경우 주문서 작성시 배송메모에 "해외배송 해주세요." 라고 기재해주시고

    구매하시는분의 연락처와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 현지 연락처(휴대폰 포함)를
    게시판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일반 주문 주소란에 기재는 불가합니다.)
    해외배송은 전화연결이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아 꼭 연락 가능한 번호를 남겨주셔야 하고
    이메일도 같이 남겨주시면 연락불가시 이메일 전송해드립니다.
    주문건 입금확인후 배송비를 측정해서 안내드리며
    배송비까지 입금확인 된후, 우체국 EMS로 발송해드립니다.

  • Q.배송되지 않았다면 상품 색상 및 사이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변경 요청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원하는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또는 변경 원하는 주소를 1:1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게시판 문의시 답변까지 받으셔야 변경처리가 완료 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이미 출고가 된 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리며,
    발송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A.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처리상태 - 취소요청)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게시판 문의시 답변까지 받으셔야 취소처리가 완료 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 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됩니다.
    이미 출고가 된 이후에 요청해주실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립니다.

  • Q.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A.교환/반품/환불 과정을 종합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교환/반품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성북A터미널 58-283 (쉬즈마담)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에 전화하시어 반품접수, 착불(후불)로 반송해주세요.
    (쉬즈마담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접수시 CJ대한통운택배로 픽업요청 해드립니다.)
    ※선불 반송 또는 타택배 이용시 운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교환/반품 안내서를 작성하여 같이 동봉해주세요.
    교환 원하시는 상품명과 색상,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주문자명, 연락처등 주문정보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하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기재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배송비는 국민은행 807501-04-215152 양문영(쉬즈마담)앞으로 입금해주세요.
    ※동봉시 분실우려가 있으며 쉬즈마담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1) 전체반품및 교환시 : 왕복 배송료 5,000원 (초도배송비 + 착불반송비)
    2) 부분반품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3)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배송비는 저희 부담입니다.
    단,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또는 해당 상품만 반품시 무료로 처리 가능하며,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정상 제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품절로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디자인 또는 소재등 상품 변경에 대해 안내받으신후 제품을 수령하신후
    반품하시는 경우,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선결제하신 배송비는 반품시 제품금액과 함께 환불되오니 반품배송비는 별도로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 가능하오니 배송비를 따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환/반품 기간 안내>
    교환및 반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본사 입고건만 처리 가능합니다.
    (휴무일 제외, 평일 기준)

    상품을 반송해주시면 CJ대한통운택배 영업소를 거쳐서 쉬즈마담 본사로 입고됩니다.
    반송상품 입고후 내용 확인을 거쳐 교환/반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반품은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상품 재발송은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조기 품절될 경우 반품(환불)처리 됩니다. (배송비 동일)
    신속히 처리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휴대폰결제 취소로 처리되오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하므로
    반송상품이 익월에 도착하는 경우 계좌환불 해드리며, 결제수수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는 취소승인까지만 해드리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시 주의사항>
    모든 교환제품은 동일 상품으로 1회만 교환 가능합니다.
    (동일 제품이 아닌 경우 반품만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제품으로 신규 구매 부탁드립니다.)
    반송시 받으신 구성품(사은품 포함)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 훼손, 세탁,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단,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확인후 무료교환 및 무료반품 가능합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시 해당 상품에 한해 배송비 무료이며
    정상 제품 반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무료반품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에 따라 1~3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수령후 7일-평일 기준)

    착용흔적, 상품훼손, 세탁, 수선, 오염(음식물, 화장품, 향수) 등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실 때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처리 될수 있습니다.)

    ※선물박스는 재사용이 불가하여 환불이 불가합니다※

    <무료교환 안내>
    동일 상품에 한해 무료교환 가능합니다. (실결제금액 기준 5만원이상 주문건, 쉬즈마담 회원에 한함)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시 또는 반품건 포함시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1)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무료교환
    2)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다른 옵션 교환 : 2,500원
    3)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부분반품 : 5,000원

    ※무료교환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반품배송비와 무료교환 왕복배송비까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Q.맞교환은 안되나요?
    A.죄송하지만 반송건 입고확인후 교환 재발송이 가능하며, 상품준비기간도 필요합니다.

    상품을 빨리 받으셔야 하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반품으로 하시고 새로 주문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Q.교환상품간에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1)추가로 결제를 해야하는 경우

    무통장입금, 개인결제창 중 가능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2)차액이 남는 경우
    해당 상품은 반품으로 하시고 교환 원하시는 상품은 새로 주문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하게 신규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차액은 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 Q.교환,반품 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A.타택배 이용시 운임차이가 있을수 있어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하며,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발생하는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Q.반품보낸 상품이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처리되지 않은건가요?
    A.상품이 저희 담당 CJ대한통운택배 영업소에 도착되었을때 고객님께 도착문자가 발송됩니다.

    담당영업소에 도착한 반품상품은 일괄 취합되어 오후 늦게 반품관리팀에 전달됩니다.

    반품상품 확인후 반품처리가 진행되므로 도착안내문자를 받으신 다음날부터 평균 1~3일 정도 처리일이 소요될수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반품처리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반품완료시 자동으로 문자가 전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전화주문 제외)
    ※계좌환불의 경우, 일괄 결제올리는 부분으로 반품완료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 Q.상품의 정확한 색상을 알고 싶어요.
    A.상품과 최대한 똑같은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촬영 및 보정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이다 보니 사용하시는 모니터의 해상도와 조명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 디테일 컷을 보시면
    실제 색상과 가장 유사하게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Q.상품의 사이즈를 자세히 알고 싶어요.
    A.상품의 실측사이즈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평소 착용하시는 옷과 상세페이지에 기재해드린 실측사이즈
    비교하셔서 구매하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쉬즈마담 사이즈 측정방법안내 바로가기 ▶

  • Q.플리츠/수영복은 왜 상세사이즈가 없죠?
    A.플리츠와 수영복은 제품 특성상 신축성이 워낙 좋아서

    재는 방법에 따라 사이즈차가 매우 큽니다.
    표기해드린 사이즈 옵션을 참고하셔서 구매부탁드립니다.
    (예 : 옵션에 66-88이라고 기재되어 있는 경우 66,77,88 사이즈까지 착용가능합니다.)

  • Q.품절이라고 나오는데 주문할수 없나요?
    A.품절된 상품은 대부분 시즌오프 또는 원단 문제로 인해 재입고 예정이 없어서 주문이 불가합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혹시 재입고 되는 경우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쁜 신상품 매일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자주 방문부탁드립니다.

  • Q.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1)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2) 주문서 작성시 쿠폰사용란에서 '쿠폰선택'을 클릭해주세요.
    3) 쿠폰선택 화면에서 사용하실 쿠폰을 선택해주시고 '쿠폰적용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쿠폰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

  • Q.보유하고 있는 쿠폰이 있는데 사용이 안됩니다.
    A.쿠폰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1) 세일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상품
    2) 쿠폰 사용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상품 (쿠폰 사용조건 예 : 1만원이상 구매시, 티셔츠 구매시 등)
    ※쿠폰은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적립금과는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도 쿠폰 사용이 안되면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 Q.오늘 생일인데 쿠폰발급이 안되었어요.
    A.생일쿠폰은 당일 오전 9시경에 자동 발급됩니다.

    생일 당일 9시 이후에 가입하시면 쿠폰발급이 안될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수동으로 발급해드립니다.

  • Q.즐겨찾기/바로가기 쿠폰 발급이 안됩니다.
    A.즐겨찾기/바로가기 쿠폰은 최초 1회에 한해 자동발급 됩니다.

    최초 설치인데도 발급이 안되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 Q.아이디/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
    A.아이디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확인해드립니다.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임시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

  • Q.회원등급은 언제 조정되나요?
    A.최근 1년간 구매실적에 따라 매월 초에 일괄 조정해드리고 등급별 할인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구매실적에 따라 하향조정 될수도 있습니다※

  • Q.상품후기 적립금/이벤트참여 적립금은 언제 지급 되나요?
    A.상품후기 적립금은 내용 확인후 수동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일에는 매일 1회 일괄 지급해드리고 있으며,
    주말및 공휴일에 작성해주시는 경우, 익영업일에 지급해드립니다.

    이벤트참여 적립금은 이벤트마감 익일에 일괄적으로 지급해드립니다.

    ※적립금을 바로 사용하고 싶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Q.후기 적립금 기준이 있나요?
    A.세일및 일부 이벤트 상품은 제외되며, 수령하신지 1개월 이내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한 주문건당 1회만 지급되며, 포토후기 적립금은 5만원이상 주문건만 해당됩니다.

  • Q.매장은 없나요?
    A.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없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시 사이트에 별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Q.방문수령 가능한가요?
    A.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 방문수령이 가능하며,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주셔서 방문일정을 말씀해주셔야합니다.
    방문수령 하시는 경우, 제품을 포장한 상태에서 드리며 피팅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퀵으로 보내줄수 있나요?
    A.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 퀵발송 가능하며,

    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Q.CJ대한통운 말고 다른 택배사로 보내주면 안되나요?
    A.쉬즈마담의 계약택배사는 CJ대한통운 택배입니다.

    타택배는 개인접수를 해야하기 때문에 즉시 픽업요청을 할수도 없고 운임차이도 있습니다.
    따라서 CJ대한통운 택배로만 발송 가능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Q.문의글을 남겼는데 왜 연락을 안해주세요?
    A.고객센터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수시로 확인하여 답변 또는 전화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게시판의 '글쓰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문의글을 남겨주셔야 확인이 가능한데,
    간혹 다른 게시물에 댓글로 문의를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시물이 워낙 많아서 댓글은 일일히 확인할수가 없으니 반드시 고객센터 게시판에 글작성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아이디 '쉬즈마담' 친구추가해주세요※

  • Q.출석체크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A.오른쪽 배너의 출석체크 메뉴를 클릭해주시고

    출석체크 페이지 하단의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참여가 됩니다.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현황을 확인하실수 있구요,
    한달에 총 25회 출석시 한달동안 사용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 Q.휴대폰으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휴대폰 결제시 환불은 휴대폰 결제 취소로 처리됩니다.

    다만, 휴대폰결제 및 실시간계좌이체 결제건은 해당 월에 한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하여
    익월에 취소/반품 요청시 현금으로 환불해드리며, 소정의 수수료(3.85%)가 부과될수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 안내]
    발송전 취소 또는 반품시 결제하신 해당 월에 한해서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익월에 취소/반품 요청시 현금으로 환불해드리며, 소정의 수수료(3.85%)가 부과될수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이체 안내]
    발송전 취소 또는 반품시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에만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기간경과후 취소/반품 요청시 현금으로 환불해드리며, 소정의 수수료(1.98%)가 부과될수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Q.주문한 상품이 세일로 가격이 다운됐어요. 차액 환불 가능한가요?
    A.할인이벤트는 게릴라성으로 미리 공지해드리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또한 계절 상품의 시즌오프(한정수량), 기획특가등으로 인해 차액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니 차액 환불이 불가한점,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

  • Q.조금 전에 검색한 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보이지 않아요.
    A.갑자기 상품이 품절이 된 경우입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Q.고객센터에서 문자를 받고 답장을 보냈는데 연락이 없어요.
    A.고객센터 연락처는 문자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 시스템으로 문자전송 해드리고 있으며 문자를 받으신 경우,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Q.적립금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A.상품구매후 반품을 하신 경우, 상품구매완료시 발생하는 구매적립포인트는 적립 취소됩니다.

    상품후기 적립금을 받으신후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후기적립금이 취소됩니다.
    부정적인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신 경우, 이벤트참여 적립금이 취소될수 있습니다.

  • Q.세탁(착용)후 불량상품에 대한 처리가 되나요?
    A.우선 불량상품 확인하지 못하고 발송해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죄송하지만, 세탁(착용)후의 상품은 공정거래법 규정에 따라 반품불가사유에 포함되어 반품/교환 처리가 어렵습니다.
    다만, 상품의 특성과 불량여부에 따라 AS가 가능한 경우는 최대한 AS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세탁(착용)전에 상품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불량으로 불편드리는일 없도록 더더욱 꼼꼼히 검품하여 발송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Q.모바일앱 포인트는 어떻게 쓰나요?
    A.모바일앱 포인트에 대해 종합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모바일앱 포인트 모으기]
    모바일앱 설치시 1,000포인트, 매일 출석시 100포인트, 푸쉬 확인시 매회 100포인트 지급
    ※포인트 적립을 위해 설정메뉴에서 로그인을 해주세요(최초 1회)
    인증후 모바일앱 접속시마다 자동으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모바일앱 포인트 쓰기]
    모바일앱 설정 메뉴에서 앱포인트 클릭시 적립포인트 확인 및 교환신청 가능합니다.
    매월 1~5일에 전환 신청해주시면 매월 6일에 상품구매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해드립니다.
    ※3,000포인트부터 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모바일앱 안내페이지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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